10.[놉스생활] 업무관리- 일정관리,프로젝트관리,통합스케줄표

놉스프로 업무관리

[놉스생활] 업무관리- 일정관리,프로젝트관리,통합스케줄표

놉스프로 그룹웨어 업무관리 기능을 주제로 대화하는 커플입니다.

 

*참고: NOPSpro 업무관리 기능 알아보기

 

*업무관리 주요기능*

– 프로젝트 등록, 멤버를 구성하고 권한을 부여하는 기능

– 업무 분류를 계층 구조로 정의하고 선택 입력하는 기능

– 완료, 진행, 계획 등 업무 상태관리 기능

– 담당자를 지정해 업무를 지시하고 결과를 등록하는 기능

– 일일, 주간, 월간 일지를 자동으로 구성해 보고하는 기능

– 지연업무 / 즐겨찾기 업무를 조회하는 기능

– 고객상담, 방문 활동 등 고객 관련 업무를 통합하는 기능

– 휴가, 출장, 훈련 등 근태 자료를 통합하는 기능

– 결재, 게시, 일정, 고객 등 문서나 정보를 첨부하는 기능

– 회사 정책에 맞춰 휴일/평일을 지정하는 업무캘린더 기능

– 조직도, 업무분류 트리와 연동하는 쉽고 빠른 검색 기능

– 달력, 목록, 상세목록 등 다양한 뷰 기능

 

 

놉스프로 업무관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의주세요.

간단히 시연도 가능합니다.^^

 

놉스생활_업무관리 | NOPSpro 메신저 통합 그룹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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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전화: 1544-9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