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 일정관리 기능 | NOPSpro 메신저 통합 그룹웨어

일정관리

일정관리 기능 | NOPSpro 메신저 통합 그룹웨어

놉스프로는 캘린더를 기반으로 정보를 관리하는 일정관리, 업무관리 두 가지 기능을 제공하고있습니다.

일정관리 정보는 비공개가 기본이며 문서로 작성하고, 각 문서마다 사용자를 지정해 공유하는 형식입니다.

협업 지원을 기반으로 업무 진행 상태를 관리하며,

업무일지로 보고하는 기능을 활용하려면 업무관리 기능을 사용하세요.

일정관리는 개인 일정이나 전체가 공유해야하는 행사 정보 등 심플한 정보 관리에 적합합니다.

업무를 공유하고 협업을 진행해야 한다면 업무관리 기능을 검토하세요.

업무관리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참고: 제대로 된 모바일 그룹웨어, 모바일 업무작성 및 보고, 모바일 고객서명, 모바일 외근활동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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