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그룹웨어 NOPSpro 업무관리 기능 알아보기

그룹웨어 NOPSpro 업무관리 기능 알아보기

그룹웨어 NOPSpro 업무관리는 업무를 기록하고 공유,보고하는 그룹웨어 기본기능입니다.
업무관리의 다양한 기능을 알아보고 등록,보고,조회하는 영상입니다.

*참고: 업무관리를 관리하는 기능도 한번 둘러보세요.


그룹웨어 NOPSpro 업무관리

≡ 주요기능 ≡

• 멤버, 분류 구성
(1) 업무(프로젝트)를 만들고 공유 멤버 구성
(2) 업무 상세 분류 구성 기능

• 업무 알림 : 등록하는 업무의 담당자를 지정하면 담당자에게 실시간 전송 하는 기능

• 상태 관리 : 계획, 진행, 지연 등 업무 상태를 관리하는 기능

• 정보 자동 통합
(1) 근태자료: 연차, 훈련, 교육 등 근태 자료를 업무에 자동으로 통합하는 기능
(2) 고객업무: 상담, 문서, 메일 등 고객관련 정보를 자동으로 통합하는 기능
(3) 외근활동: 외근활동관리에서 등록한 내용을 업무에 자동으로 통합하는 기능

• 보기 형식
(1) 달력형 월간/주간, 목록형, 상세 목록형 보기 형식 지원
(2) 담당자, 업무분류, 업무시간을 설정에 따라 표시하는 기능

• 업무보고
(1) 등록된 업무를 일일, 주간, 월간 일지 형태로 자동 구성해 보고하는 기능
(2) 여러 사용자 업무를 통합하거나 검색 조건을 지정해 일지로 구성 가능

• 검색
(1) 업무 분류 트리에서 분류를 선택하면 하위 모든 분류의 업무를 검색하는 기능
(2) 조직도에서 사용자/부서를 선택하면 선택 사용자의 업무를 검색하는 기능
(3) 진행상태, 협력업무, 요청업무 등 특성을 선택하면 검색하는 기능

• 템플릿 : 자주 입력하는 형식이나 내용을 등록해 선택 입력하는 기능

• 문서첨부 : 결제, 게시, 메일, 고객 등 다른 문서나 정보를 첨부하는 기능

그룹웨어 NOPSpro 업무관리

 

NOPSpro 업무관리 기능
NOPSpro그룹웨어  https://nops.co.kr
NOPSpro 웹브로셔 https://nops.co.kr/brochure/pc/data/main.html
문의전화: 1544-9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