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사용자 작업과 설정을 기억해주는 편리한 그룹웨어 NOPSpro

사용자 작업과 설정을 기억해주는 편리한 그룹웨어 NOPSpro

작업 창의 크기와 위치를 매번 조절하지 않나요?
각 칼럼의 넓이를 원하는 크기로 조정하지 않나요?
지난번 작성했던 서식을 다시 선택하지 않나요?
자주 사용하는 게시판을 조회하려고 매번 트리 항목을 클릭해서 펼치지 않나요?
견적서를 작성하면서 고객 정보 창을 열어놓고 고객명, 담당자명, 전화번호, 메일 등 고객 항목을 매번 입력하지 않나요?

여러분은 이런 상황을 자주 경험하지 않나요?
업무용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면 공감할 수도 있습니다.
눈에 띄지 않는 소소한 기능이지만 다른 그룹웨어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알고 보면 번거로운 작업을 줄여주는 NOPSpro 그룹웨어 자동화 기능을 소개합니다.

1. 작업 창 크기, 위치 유지
2. 항목 넓이 유지
3. 항목의 보기 여부와 순서 설정
4. 트리 펼침 상태 유지
5. 결재/일정 문서 서식 자동 선택
6. 각 게시판/문서함 서식 자동 선택
7. 고객 정보 자동 입력
8. 타임라인
9. 그 밖의 기능

 



 

<내용정리>

NOPSpro 그룹웨어 사용자 편의기능을 알아볼까요?

조정한 화면 크기와 위치를 모두 기억하고 다시 오픈할 때,

지정한 위치에 같은 크기로 열어줍니다.

목록에서 칼럼의 폭을 넓히거나 좁히면 그 정보를 기억하고 다음번 조회할 때 유지해 줍니다.

조정하는 항목의 순서를 마음대로 지정하고 원하는 항목만 표시하도록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조직도, 게시판 등  트리형태의 정보는 어떤 항목을 펼치고 접히는지 모든 상태를 기억하고 유지해줍니다.

결재문서를 작성할 땐 마지막으로 작성했던 서식을 자동으로 오픈하고

각 게시판/문서 함에서 작성했던 서식을 모두 기억하고

신규작성할 때 자동으로 오픈합니다.

견적서 등 고객관련 문서를 작성할 때, 고객명, 전화번호, 메을 등 문서내

모든 고객 항목을 자동으로 입력해 줍니다.

언제 문서를 작성하고 문서를 수신했는지 모두 기억하고 알려줍니다.

NOPSpro 그룹웨어는 사용자의 모든 설정을 기억하고 유지해 줍니다.

 


홈페이지 : http://www.nops.co.kr

문의전화 : 1544-9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