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아직도 종이 문서에 서명을 받고 있나요?

전자서명 NOPSpro스마트폰앱으로 쉽게 처리하세요

고객 서명을 전자 문서로 처리하면 종이 문서로 처리하는 상황에서 발생하는 많은 문제점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먼저 종이 문서 업무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을 간단히 생각해 볼까요?
* 인쇄한 종이 문서(또는 프린터로 출력한 서식)를 준비해야 해 비용이 발생합니다.
* 여러 사람과 문서를 공유할 수 없습니다.
* 문서 유실의 위험성이 있습니다.
* 문서를 보고하기가 어렵습니다.
* 보관, 관리, 검색이 어렵습니다.
* 업무를 세분화하고 협업이 어렵습니다.

NOPSpro 전자서명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 접수 – 현장 담당자 전송 – 고객 서명 – 관리자 수신

유용한 부가기능이 있습니다.
1. 서명위치기록
2. 서명 일시 자동 삽입
3. 녹취 기능
4. 서명 문서 등록 알림 기능

 



 

<내용정리>

종이문서에 서명을 받는 업무가 많이 있습니다.

공급확인서, 서비스명세서, 출입요청서, 회의록, 동의서 등…

종이문서의 보관, 관리, 검색, 공유 너무 어려우시죠?

이제 NOPSpro 스마트폰앱으로 쉽게 처리하세요.

스마트폰앱에서 바로 고객 서명을 받아, 전자문서로 저장합니다.

위치정보를 같이 저장해서, 서명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서명 중 고객과 나눈 이야기는 자동녹취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서명 문서 저장되면, 관리자에게 실시간 전달되고,

문서는 암호화 저장되어 엄격하게 조회를 통제할 수 있습니다.

똑똑한 문서업무 NOPSpro 그룹웨어가 함께합니다.

 


홈페이지 : http://www.nops.co.kr

문의전화 : 1544-9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