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5분토론]업무일지 대안이 있습니까? – 새로운 패러다임의 업무일지 관리 방법을 제시하는 NOPSpro 그룹웨어
[5분토론]업무일지 대안이 있습니까? – 새로운 패러다임의 업무일지 관리 방법을 제시하는 NOPSpro 그룹웨어
기업에서 업무일지를 작성하는 방식은 대부분 형식적인 서식에 따라 작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업무 수행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지 않을 뿐만 아니라 원하는 효과를 얻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업무일지는 업무 추적과 생산성 향상에 도움이 되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그러나 작성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실제로 어떤 업무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했는지 정확히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종종 작성 시간을 포함하여 기록하기도 하지만, 실제 업무 시간과 다를 수 있으며 정확한 시간 추정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제 NOPSpro 그룹웨어가 제공하는 업무일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살펴보세요.
이는 단순히 반복적으로 작성하는 형식적인 작업이 아닌, 업무를 얼마나 처리했는지를 정확히 분석하고 개선할 수 있는 쉽고 빠른 방법을 제공합니다.
단지 몇 번의 클릭으로 작성이 가능하며, 하루 몇 분만 투자하면 충분합니다.
나머지는 NOPSpro 시스템이 자동으로 정리해줍니다.
*참고:업무시간관리 기능 알아보기- 업무일지 관리 방법 NOPSpro
업무일지 대안이 있습니까? | NOPSpro 메신저 통합 그룹웨어
NOPSpro그룹웨어 https://nops.co.kr
NOPSpro 웹브로셔 https://nops.co.kr/brochure/pc/data/main.html
문의전화: 1544-9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