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놉스생활] 체크리스트- 진행상태관리,업무절차,업무누락관리
[놉스생활]체크리스트- 진행상태관리,업무절차,업무누락관리
놉스프로 그룹웨어 체크리스트 기능을 주제로 대화하는 커플입니다.
*참고: 그룹웨어 NOPSpro 모바일 체크리스트 기능 소개
진행상태를 관리하고 정보를 통합하는 체크리스트
: 절차에 따라 처리하는 업무, 상태를 관리해야 하는 업무의 단계를 정의해
진행 상태를 관리 및 정보를 통합/공유하는 기능
*체크리스트 주요기능*
1.업무정의 : 진행 상태관리가 필요한 업무 단계를 정의하는 기능
2.상태관리 : 클릭만으로 쉽게 상태를 지정하고 관리하는 기능
3.진행 상태 조회 : 심플하고 직관적인 형태로 진행 상태를 한눈에 확인
4.첨부,링크 : 각 단계 업무와 관련된 파일이나 문서를 첨부/링크 하는 기능
5.실시간 알림 : 등록하는 내용을 대화방에 자동으로 기록하고 멤버에게 알림하는 기능
6.간트차트 : 진행 사항을 간트차트로 조회하는 기능
7.보고, PDF변환 : 진행 상태 레포트를 결재올리거나 pdf로 변화하는 기능
놉스프로 체크리스트 자세한 사항은 문의주세요.
간단히 시연도 가능합니다.^^
놉스생활_체크리스트 | NOPSpro 메신저 통합 그룹웨어
NOPSpro그룹웨어 https://nops.co.kr
NOPSpro 웹브로셔 https://nops.co.kr/brochure/pc/data/main.html
문의전화: 1544-9813